클라나드 움짤




요즘 심심할 때 클라나드 op이나 매드무비를 보고는 하는데요
그 때마다 클라나드를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ㅋㅋ
매드무비 같은 것도 올려야겠네요
  1. 음.. 저기에는 후코가 없군요! 후..후코도!!

    • ㅋㅋㅋ;;
      후코를 좋아하시는군요!!
      안타깝게도 후코 움짤이 사라져 버린 ㄱ-..
      저는 코토미가 제일 좋던데 .. 천연계~?ㅋ

  2. 쿄 모에 +ㅁ+ㅎㅎ

  3. 아 달아올라서 닭살이 돋아버렷다. 잠시스톱..... 멈추란말이야!!

    나기사는 토모야것이라서 모에 수치가줄엇지만

    후지짱은 아아카아캌아앜앜아ㅏㅋㅇㅋ앜앜ㅇ(하야테는 츤데레플레이에 반해버렷다.)

서코 후기를 쓰려고했는데 ㅠㅠ

컴퓨터 포멧하고 나서부터 빨라지긴 했는데 웬지 맛이 갔군여...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컴퓨터에 올려야 되는데 싸이언 포토매니저가 다운이 안되요 뉴뉴뉴
아빠가 내일 회사가서 고쳐온다고 하셨으니 내일이나 낼모레 쯤에나 올려야겠군요

제가 처음으로 그렸던 그림입니다 루이즈에요 ㅋㅋ



중 2때 친구가 제 그림실력을 너무 무시해서 조금씩 그리기 시작한..
이거말고 6개인가 더 그린게 있는데 웬지 한꺼번에 올리면 안보는사람이 많을 것 같기때문에
올리고 싶을 때 한개씩 한개씩 올리겠습니다~ ㅎㅎ
이건 첨그린 거라서 잘 못그렷는뎅 ㅠㅠ
  1. 우왕 루이즈쨔응이닼
    머리카락 명암묘사 진짜 대단하시네요

    • 이거 제 첫그림 ㅋㅋ
      처음 그렸을 때 엄청 뿌듯했다능<
      근데 요즘 그림 그리기도 귀찮아서 참..
      뭐든지 귀차니즘에 절어서 사는 듯

07-06 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