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시리즈를 이어서 미노리社의 eden 데모영상 공개


ef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저로썬 이작품 완전 반가운 ㅠㅠㅠㅠㅠㅠ

웬지 그냥 H하기만한 무개념 미연시보단 이런 스토리 있어보이고 심오한 미연시가 좋다구욧..!!

정말 재밌어 보이지않나요, 저이거 나오면 무조건 할겅미, 어쩌면 이거때문에 노트북 지를지도?~ㄷㄷㄷ

그럼 즐감

p.s. 녹색이슬님 이거 꼭하셈 ㅋㅋㅋㅋㅋ

p.s.2
음.. 이런 시시한거 포스팅 따로 한다는게 머해서 그냥 여기에 추신

아싸 333힛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유명 블로거들 !! 비웃을지 모르겠지만 저에겐 뭔가 의미있게 느껴지는 숫자임 ㄷㄷ

그나저나 왜 댓글이 54개나 많죠 ㅋㅋ
03-29 0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