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베 미카코 굴욕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웹 돌다가 이런 걸 발견
난 근데 이런 게 좋단 말이에요
이 찡그린 표정들!
근데 마지막 건 좀 아니다 (........)

아래는 항마력 소진하신 분들을 위한 정화짤 


음...
일단 위의 사진들은 정말 잘 나온 사진들이고요 실제로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우와 예쁘다!' 하는 느낌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를 것 같은 순진해 보이는 매력이 너무 끌리네요
특히, 위 사진에선 잘 나타나지 않았지만 실제로 보면 조금 이상하게 쳐다보는 듯한 눈매를 하고 있는데 저는 그게 너무 귀엽습니다 (........)

여튼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예인을 좋아하게 된 쭈렛이었습니다
타베 미카코 좋아요! 
04-29 1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