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entagon님께 받은 바턴

* 히엘님께 『무쿠로님』으로 받아왔습니다^//^ 넘겨주셔서 감사해요!
* 아카유키님께 『승리의 무쿠츠나』로 받아왔습니당..U///U..무, 무쿠츠나!
* 톳씨님께 「히바히바」로 받아왔습니다 ' ㅅ' 힙힙이라니 ; ㅅ;!!
* 히나레치한테 「이리에 쇼이치」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쇼쨩 최모토 어쩔]
* 쇼이치한테 [픽쳐보컬즈]로 받아왔습니다~ㅅ~ 우워어어워<<
* 구미호님께 [란지에(정확하게는 스스로 아무거나)]로 받아왔습니다!
* 로아동생에게[강철의 연금술사-에드워드 엘릭]으로 받아왔습니다!!!!!
* 흑월친동생..한테『캐숑선배』로 받아왔습니다(....)뭐야 임마는?..
* 적묘에게 리버씨로 받아왔습니다-♥ 리버웬햄씨는 저의 영원한 낭군님-♡ 덧붙여 적묘땡스!
* 유현님에게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아... 절 적어 주셨으니 해야겠죠?
* 쿠마리님께 『블로그』로 받았습니다~~간만의 바톤이네요
* 루벨릭님께 『예쁜 눈 그리는 법』으로 받아왔습니다^0^
* 애이불비님과 아이엔님께 『나루미츠』와 『원고』로 받아왔습니다.
* 어니언님께 『고도』로 받았지요ㅜㅜ// 즐겁게 작성했어요, 감사합니다!
* 곰비님께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오랜만의 문답이네요^^
* 가와님께 『정글고』와 『305호』, 두 개로 받아왔습니다. 황송하군요. -//-
* 카몬님께 『모리카와 토시유키』혹은『건담 더블오』로 받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0^
* 세나케인님에게서『란지에 로젠크란츠』로 받아왔습니당. 움메?
* 제이님께 『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은령님께『너구리,사진』으로 받아왔습니다.
* 마타오님께『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류님께 『란지에』로 받아왔습니다! 란지에★라니 땡큐땡큐'▽'//
* 란란루 별명없음님께 『타블렛,그림』으로 받아왔습니다. 별명님 사랑해♡
* 하늘양에게 『시아』로 받아왔습니다. 할거 없었구나, 하늘양 ㅠ..
* 시아에게 『코스』로 받아왔어요. 뭐야 ㅋㅋㅋ 나 하면 코스가 생각나는거야 ?! ㅋㅋ
* 엘데누나한테 『소녀시대』로 받아왔는데... 역시 나 하면 소시임? ㅋㅋㅋㅋ
* 하흑천한테 『리본』으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역시난리본인가
* 키베리 언니한테서 『곰』 으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유하한테서 『태민』으로 받아왔는데 유하넌 천재야
* 렌한테 『가히리』로 받아왓슴다 ㅋㅋㅋ 가히리 좋구먼~
* 츠루씨께 『무크히바~』로 받아왔습니다!!!! 무크히바 하악하악 v///v
* 이즈님께 『고쿠데라』로 받아왔습니다!ㅠㅠ고...고쿠...데데데데라/두근두근ㅎㅎ
* 미유키한테 『케이온』으로 받아왔습니다! 흐음..
* 타고오빠가 『합기도』로 넘겨줬는데 뭔가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 나애가 『수능』으로 넘겨줬.................야!!!
* 문라이트,오니힌퐈야,멍멍콩이 『코스프레,퐈야,여장』으로 줬네여 슈ㅣ발 왜 세명이야
* 온새미로 님이 『메이드복』으로 줬슴 - 이건 뭔드립이야;;; ㅋㅋㅋ
* 뉴폰 님이 『동프캐릭터』로 주셨네요.
* 유월언니가 『알바』로 줬뜸... - 앍!!!!!!!!!!!!!!!!!!!!!!!!!!!!!!!!
* 미야 마망께서 『경단토끼』 로 주셨어요우 > 3<)
* ♬십육분음표 벚꽃님께서 『영화』로 주셨는데 어째서!? :D
* 도리님께서 『고양이』로 주셨....습니다만 역시 그런가요 =ㅁ=;;
* 페리님께서 『CLAMP』로 넘겨주셨는데... 호모로 안 주셔서 다행. (...)
* 아꾸님께서 『이즈미 코나타』로 넘겨주셨습니다. 말이 필요합니까? [...]
* 이즈미 미라이씨한테서 『pixiv』라는 주제로 받아 왔네요. 무려 pixiv네요. 이거 좋군요.
* 徐하늘님께서 『pixiv』라는 주제로 넘겨주셨습니다. 으음...뭐라쓰지..
* kimatg님께서 『오거스트』라는 주제로 넘겨주셨네요.. 은근히 어렵군요... 이거(...)
* 해바라기님께서 『이즈미 코나타』라는 주제로 넘겨주셧습니다. 흐흐흐~[퍽]
* 초보님께서 『HCG』라는 주제로 넘겨주셨습니다. 기다리고 있었다구조!

* 불법미인님께 『미연시는 왜 돈을 내고 해야하는가?』라는 질문을 받고 말았습니다(...)
* 녹색이슬님께 『축전』이라는 주제를 받았습니다. 축전 그려달라고 재촉하는건가욧!! ㄷㄷ
* 쭈렛님에게 『메구리네 루카』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응?)라는
* Ari.es님에게 『과고생과 오덕의 상관관계』란 심히 귀찮아 보이는 주제를
* phentagon님께서 『그림이란?』이라는 주제를 보내주셨습니다... 아악 복수하시다니 ㅋㅋㅋ

1. 최근에 생각하는 『그림이란?』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같은거 다룰줄 모르는 저에게 있어서 참 좋은존재죠.. ㅇㅁㅇ..

2. 이런『그림이란?』에는 감동!!
음.. 『그림이란?』........ 뭔가요 펜타곤님 ㅋㅋㅋ
질문을 『그림』이란? 이라고 해주셨으면 좋았을것을!!!
이라는 핑계하에 pass~~ㄷㄷ

3. 직감적으로 『그림이란?』
그리기 귀찮은것
하지만 다 그리고나면 기분이 상쾌해지는것.

4. 좋아하는 『그림이란?』
그냥 미소녀면 다 좋습니다 ~☆

5. 이런『그림이란?』은 싫어!
아 애매해!!
일단 긴머리는 그릴때 짜증나죠 ㅋㅋㅋㅋㅋㅋㅋ
다그려놓으면 기분은 완전 뿌듯하지만 ex)샤나

6. 세계에『그림이란?』이 없었다면?
이건 뭐...ㄷㄷㄷㄷ
없으면 안그렸겠죵, 제가 그림그리면서 시간 날릴 일도 없어질테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림은 왠만하면 학교 CA시간에만 그려야겠어요

7. 다음 넘겨줄 1명(『』정하고)
1. 『폭파』
ㅋㅋㅋㅋㅋ
난 더이상의 인명피해를 원치않음
폭파기술 알려주신 불미님께 감사하며.. 전이만
04-19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