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톤포스팅 ㅠㅠ(슬퍼할 일인가?ㄷㄷ) 녹색이슬님 & 코코페리님에게 받은 바톤

* 히엘님께 『무쿠로님』으로 받아왔습니다^//^ 넘겨주셔서 감사해요!
* 아카유키님께 『승리의 무쿠츠나』로 받아왔습니당..U///U..무, 무쿠츠나!
* 톳씨님께 「히바히바」로 받아왔습니다 ' ㅅ' 힙힙이라니 ; ㅅ;!!
* 히나레치한테 「이리에 쇼이치」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쇼쨩 최모토 어쩔]
* 쇼이치한테 [픽쳐보컬즈]로 받아왔습니다~ㅅ~ 우워어어워<<
* 구미호님께 [란지에(정확하게는 스스로 아무거나)]로 받아왔습니다!
* 로아동생에게[강철의 연금술사-에드워드 엘릭]으로 받아왔습니다!!!!!
* 흑월친동생..한테『캐숑선배』로 받아왔습니다(....)뭐야 임마는?..
* 적묘에게 리버씨로 받아왔습니다-♥ 리버웬햄씨는 저의 영원한 낭군님-♡ 덧붙여 적묘땡스!
* 유현님에게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아... 절 적어 주셨으니 해야겠죠?
* 쿠마리님께 『블로그』로 받았습니다~~간만의 바톤이네요
* 루벨릭님께 『예쁜 눈 그리는 법』으로 받아왔습니다^0^
* 애이불비님과 아이엔님께 『나루미츠』와 『원고』로 받아왔습니다.
* 어니언님께 『고도』로 받았지요ㅜㅜ// 즐겁게 작성했어요, 감사합니다!
* 곰비님께 『역전재판』으로 받아왔습니다. 오랜만의 문답이네요^^
* 가와님께 『정글고』와 『305호』, 두 개로 받아왔습니다. 황송하군요. -//-
* 카몬님께 『모리카와 토시유키』혹은『건담 더블오』로 받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0^
* 세나케인님에게서『란지에 로젠크란츠』로 받아왔습니당. 움메?
* 제이님께 『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은령님께『너구리,사진』으로 받아왔습니다.
* 마타오님께『코스어』로 받아왔습니다.
* 류님께 『란지에』로 받아왔습니다! 란지에★라니 땡큐땡큐'▽'//
* 란란루 별명없음님께 『타블렛,그림』으로 받아왔습니다. 별명님 사랑해♡
* 하늘양에게 『시아』로 받아왔습니다. 할거 없었구나, 하늘양 ㅠ..
* 시아에게 『코스』로 받아왔어요. 뭐야 ㅋㅋㅋ 나 하면 코스가 생각나는거야 ?! ㅋㅋ
* 엘데누나한테 『소녀시대』로 받아왔는데... 역시 나 하면 소시임? ㅋㅋㅋㅋ
* 하흑천한테 『리본』으로 받아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역시난리본인가
* 키베리 언니한테서 『곰』 으로 받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유하한테서 『태민』으로 받아왔는데 유하넌 천재야
* 렌한테 『가히리』로 받아왓슴다 ㅋㅋㅋ 가히리 좋구먼~
* 츠루씨께 『무크히바~』로 받아왔습니다!!!! 무크히바 하악하악 v///v
* 이즈님께 『고쿠데라』로 받아왔습니다!ㅠㅠ고...고쿠...데데데데라/두근두근ㅎㅎ
* 미유키한테 『케이온』으로 받아왔습니다! 흐음..
* 타고오빠가 『합기도』로 넘겨줬는데 뭔가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 나애가 『수능』으로 넘겨줬.................야!!!
* 문라이트,오니힌퐈야,멍멍콩이 『코스프레,퐈야,여장』으로 줬네여 슈ㅣ발 왜 세명이야
* 온새미로 님이 『메이드복』으로 줬슴 - 이건 뭔드립이야;;; ㅋㅋㅋ
* 뉴폰 님이 『동프캐릭터』로 주셨네요.
* 유월언니가 『알바』로 줬뜸... - 앍!!!!!!!!!!!!!!!!!!!!!!!!!!!!!!!!
* 미야 마망께서 『경단토끼』 로 주셨어요우 > 3<)
* ♬십육분음표 벚꽃님께서 『영화』로 주셨는데 어째서!? :D
* 도리님께서 『고양이』로 주셨....습니다만 역시 그런가요 =ㅁ=;;
* 페리님께서 『CLAMP』로 넘겨주셨는데... 호모로 안 주셔서 다행. (...)
* 아꾸님께서 『이즈미 코나타』로 넘겨주셨습니다. 말이 필요합니까? [...]
* 이즈미 미라이씨한테서 『pixiv』라는 주제로 받아 왔네요. 무려 pixiv네요. 이거 좋군요.
* 徐하늘님께서 『pixiv』라는 주제로 넘겨주셨습니다. 으음...뭐라쓰지..
* kimatg님께서 『오거스트』라는 주제로 넘겨주셨네요.. 은근히 어렵군요... 이거(...)
* 해바라기님께서 『이즈미 코나타』라는 주제로 넘겨주셧습니다. 흐흐흐~[퍽]
* 초보님께서 『HCG』라는 주제로 넘겨주셨습니다. 기다리고 있었다구조!

* 불법미인님께 『미연시는 왜 돈을 내고 해야하는가?』라는 질문을 받고 말았습니다(...)
* 녹색이슬님께 『축전』이라는 주제를 받았습니다. 축전 그려달라고 재촉하는건가욧!! ㄷㄷ

1. 저는 왜 『축전』을 그려서 전달하는가
축전은 축하하는 의미에서 하는거잖아요?
제가 열심히 그려 드리면 제 축하의 마음을 알아주실거라 믿기 때문이에요~ ㅋㅋ
근데 그게.. 너무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ㅠㅠ

2.『축전』... 주제가 애매해요!!
뭐 제가 블로그 관리 오래하고 축전을 많이 그려드린것도 아닌뎅!!
이슬님 다른 주제를 주시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빴어용~ ㅠㅠ

3. 이런『축전』을 받았으면 좋겠다.
저도 언젠간 블로그가 커질거라 믿습니다!! (너알아서생각해라)
그때는 클라나드의 이치노세 코토미로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되도록이면 H한.....

4. 이런『축전』은 싫어요~(축전 받은적 한번도 없는 주제에 ㄱ-..)
시간이 오래걸려서 만든 축전은 사양하겠습니다
왜냐면... 부담가잖아요!! ㅋㅋ
축전을 화려하게 주시면 저도 그렇게 줘야하니...
어쨌든 제가 축전 받을만한 힛트를 하면 간단한 축전으로 부탁드려요~

아빠가 비키라고 재촉하는 통에 코코페리님 바톤도 받아야하니 녹색이슬님 바톤은 이쯤에서 마칩니다.

다음 넘겨줄 2명(『』정하고)
1.녹색이슬님 『요리』(반사닷!!)
2.코나타의마음님 『전자기기』(형 죄송해요ㅋㅋ)
----------------------------------------------------------------------------------------------------------------
코코페리님께 받은 바턴
- 쭈렛님 『방문자』에 대해 이야기 해주세요
: 죄송합니다...;;;
라고 전해주셨어요

1. 이런『방문자』좋아요!
오셔서 눈팅만 하지않고(솔직히 눈팅할 가치도 없지만..) 댓글을 꼬박꼬박 남겨주시는!! +_+..
방명록도 남겨주시면 참 좋구요..
사실 포스팅이라는게 댓글을 기대하고 쓰는 글이기에 ㅋㅋ 포스팅 하고나서 댓글이 쫙~달리면 정말 기분이 프레쉬 하답니다 ㄷㄷ..

2.『방문자』가 적어요!ㅠㅠ
하루에 많으면 15명 정도 되는것 같아요.
참 안타까운 현실이죠. 근데 앞서 포스팅했듯이 방문자 수보다 댓글수가 많답니다.
제 블로그는 눈팅족이 없다는거죠 +_+.. 아 행복해~_~

3.『방문자』가 부쩍 늘은것 같아요
랄까.. 하루에 2~3명에서 10~20명으로 늘은것 뿐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제 홈피에 자주 오셔서 댓글 꼬박 꼬박 남겨주시는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4.이런『방문자』는 싫어요.
이건.. 딱히 잘못은 아니지만 웬만하면 포스팅보고 댓글을 +_+!!(딱히 저는 방문에비해 댓글이 적진 않지만 ㅋㅋ)
포스팅을 보고서 '잘봤어요'라던지 '재밌네요'라던지 짧게만 남겨주셔도 저는 정말 행복하답니다 ㅎㅎ..
답글은 꼬박꼬박 달아드리고 있으니 답글도 보러오시고요..

이상... 바톤 마칩니다.
아빠가 빨리 나오라고 재촉하고있어요 ㅠㅠ
좀더 길게 쓰고싶지만 두분께 죄송합니다!

그럼~ 바톤전달~♡
1.배치기님『매드무비』에대해 말씀해주세요(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ㅎㅎ)
2.phentagon님『메구리네 루카』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응?)
3.siris님『자막』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이상입니다. 귀찮거나 시간이 안되시거나 그러신분들은 딱히 강요는 아니니 ㅎㅎ.. 부탁드립니닷!~

p.s. 질문을 바톤 주신분이 쓰신거와 맞춰야 되는건가요?
전 그냥 『』에 들어있는거만 맞춰서 제가 지어내 버렸네요 ㄷㄷ..
04-26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