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79화 자막 (105th)

이쪽 세계의 엘자는 살벌하네요...

페어리 테일 79화 자막입니다

아이쒸 내가 자막 하려고 레슬링 기술을 알아야 하다니 ㅠ
루시 흥흥
그래도 터프한 루시는 좋습니다 ㅋㅋㅋㅋ

번역에 관해서입니다만
사실 이번에 1시 정도 낼 예정이었는데 밥도 먹고 뭐 하다 보니 1시간쯤 늦어졌네요
이번에 급하게 만들다 보니 퀄리티가 어쩔지 모르겠는데 만약 지금 퀄리티에 만족하신다면 다음주부터는 1시에 자막 계속 내겠습니다
이번에 망퀄이라면 꼼꼼이 해서 2시에 내고 (.......)
어찌됐든 즐감하십시오! ^^ 

==========================
subtitle by 쭈렛 (
http://zulet.wo.tc)
자막의 2차 업로드는 되도록 삼가주시길 바라며
불가피한 경우엔 꾸준한 수정본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오타, 맞춤법, 오역 지적은 댓글로 해주세요
허접한 자막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

최근 수정 5월 14일  18시 31분
05-21 0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