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근황... ? 이랄까
오늘 학교 갔다가 애들 다 도서관에 있대서 도서관 갔다 왔네요
근데 공부 안 돼서 드래곤 길들이기 봤어요 ㅋㅋㅋㅋ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좋긴 한데 별점 9.몇 점이라던데.. =_=;;
전 한 8점 정도 주고 싶음
연출이랑 작화 다 괜찮은데 스토리를 좀 발로 만든 듯...
근데 망할 친구느님이 자막을 안 넣어놔서 이해 못한 대사가 더 많았다는 건 안 자랑 ㅋㅋㅋ
내일은 토이스토리를 봐ㅇ.... (퍽)

그건 그렇고 페북을 시작했습니다 -ㅁ-!
시작하자마자 사진 두 개 올리고 쓸데없는 한 마디 히고 나니까 할 게 엄성...

역시 난 타임라인의 노예

iPod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05-06 0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