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분기 자막 제작 작품 공지

슬슬 10월 신작 자막 제작할 작품을 골라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다행인 건 그다지 끌리는 작품이 많지 않다는 거 ㅎㅎ.. (예전에 1월에 다섯 개 잡았다가 결국 전부 접음....)
원래 예정대로라면 비탄의 아리아 1개만 제작을 할 예정이였습니다
근데 비탄의 아리아가 10월에 나오지 않을 모양이더군요

그래서 지금 거의 확정적으로 잡은 것이
토가이누의 피입니다 ㅎㅎ
이 작품 딱 봐도 미소녀는 고사하고 여자 주인공이 없는 걸로 봐서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흑집사에 이어 또 여성향 작품을 잡네요... (게이화 되가는 쭈렛!? 일 리가 없어!! ㅠ)

그리고 두 번째는~~
포츈 아테리얼입니다
이건 아직 할까 말까 고민하는 중이고요
일단 1화 나오는 거 봐서 결정할 예정인데 지금 한 80퍼센트는 확정이에요 ㅎ
내용이 정말 막장이거나 제가 시간상 여유가 있거나 하지 않는 이상 잡을 거에요 아마

요약해서

1. 토가이누의 피

비록 남성향 작품은 아니지만 내용은 꽤 흥미로워 보이는 토가이누의 피~
기대됩니다


2. 포츈 아테리얼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아케나(夜明け前より瑠璃色な)랑 그림체가 매우 비슷한 걸 알 수 있죠
같은 August사라서 배꼈다고 뭐라 할 수도 없는 상황 ㅋㅋ
이 그림채 좋아하는 편이라 나쁘진 않습니다만
이것도 기대되네요

그럼 다른 제작자 분들도 10월 파이팅!!
05-11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