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 검색어 순위


적당히 잘랐습니다.. 개수 1짜리가 넘 많아서 밑으로 ㄷㄷ

그나저나 어떤가요? 심프루 함?ㅋㅋㅋㅋ
윈7 미연시라는 검색어가 제일 눈에 띄네요
이런 엣치한 녀석들ㅎㅎㅎ
쭈렛이 3개나(?) 있는 것도 기쁘고요
근데 정작 제 주요 포스팅 요소인 자막 유입은 별루 없다능
언래 짱구 17기 자막이 1위였는데 검색어 ㅠㅠ (인기가 식었어!!)

이걸로 바톤 돌려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흐흐흐)
랄까 제 블로그 점점 뻘소리만 지껄이는 정체 불명의 잉여 블로그가 돼가고 있습니다만 ㅠㅠ (뭐가 맛있는 블로그냐)
역시 부소재를 요리로 할까요? 일요일마다 요리를 해서 올리는 걸로?ㅋㅋ
아니면 IT뉴스 쪽으로 밀고 나갈까나... (근데 이쪽은 좋아하기만 했지 별로 지식이 없어서..)

추천할 게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05-12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