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집사 2기 12화 자막 (49th)

얏빠리 얘네 게이였다능

드디어 완결이 났네요
마지막에 나온 문구를 봐서 ova같은 게 나오지 않을까 살짝 생각해 봅니다 ㅎㅎ
3기는 절대 안 나올 것 같구~
아니 나오면 또 이거 작업 하기 싫어요!! ㅋㅋㅋㅋ (어려버버버)
어쨌든.. 결말이 정말 충격적이였는데 네타는 좋지 않으니~
(사실 캡쳐 사진의 저것도 네타를 막기 위한 거지만 어쩌다 보니 야라시이 한 게 돼버린 ㅋㅋㅋ)

사실 제가 이거 합쳐서 총 49화의 자막 제작을 했지만
완결을 지은 것은 흑집사 2가 처음입니다...
그만큼 제게 의미가 있는 작품!!

지금까지 제 자막으로 흑집사 2를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요 (몇 분 안 계시지만 ㅠㅠ)
다음 분기엔 비탄의 아리아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p.s. 자막을 안 올린 멍청이 쭈렛.ㅋㅋㅋ
그리고 엔딩 정식 가사로 고쳐서 8화도 동봉했습니다
(최종화 엔딩은 8화와 같습니다)
==========================
subtitle by 쭈렛 (
http://zulet.wo.tc)
오타, 맞춤법, 오역 지적은 댓글로 해주세요
허접한 자막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

05-18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