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PT N1 합격이에영

일단..
제 성적을 140으로 알고 계신 분들께는 죄송ㅋㅋㅋㅋㅋ
왠지 1점에 지고 싶지 않았음 (140이라고 거짓말 한 시점에서 진 거다!!)
뭐, 합격만 했으면 오십보백보지요..

그나저나 역시 청해에서 털리네요..
제가 다른 분들에 비해 애니로 배운 일본어 보다 공부해서 올린 실력 비율이 높아서 그런지 독해만 잘 나와요 ㅠㅠ
덕분에 자막 퀄리티는 항상 좆 to the 망 바닥을 기어다님

우쨌든 네펠라이님, 우시오님, 엘리슨님, 불법미인, 쿼티님도 합격 모두 축하드려요~~
또 JLPT 보신 분이 계시나~ ㅎㅎ
05-10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