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인데...


그냥 기분 잡쳤네요
어제 11시쯤에 제로님 방송 보고 숙제하려고 컴을 끄는 중이였는데
아버지가 들어오셔서
이 자식 왤케 조용하나 했더니 컴퓨터 하고 이썼구만
노트북 반납하셈 님 그거 방에 두면 절대 공부 못함
앞으로 한 번만 더 가져가면 이거 밖으로 던져버린다

라고 드립치시네요

요즘 제 일과가 8시 학교 출근 -> 1시 도착, 1시 30분 학교 출발 -> 7시 도착, 씻기, 밥 먹기 -> 제로님 방송 보기
인데..
원래 학원이 3시 50분에 끝나거등요? 그래서 거기서 자습하면서 학원 숙제랑 영어 단어랑 일본어 공부랑 등등 하고 오는데
아나 아빠년은 집에서 공부 안 하면 공부 안 하는 줄 암;;
거기다가 고1인데 이정도만 하면 충분했지 무슨 그냥 밥 먹고 공부만 하라고 그러네요
돌려 말하는 것도 아니고 밥 먹고 공부만 하래요;; 미친 듯


아빠 얘기는 관두고
하얀여우님이 축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
이어서 엘리슨님 축전!
감사감사 ㅎㅎㅎㅎㅎㅎ
04-26 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