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덕질 인증

음.. 오늘 학교에서 운동회를 했습니다!!
전 그다지 운동과는 관련이 먼 사람이라
놋다리 밟히기 밟기밖에 안 했어요
그래서 잉여시간이 5시간쯤 생겨버린 (...)
그리하여 몰래 교실로 침입했죠 으흐흐....
모든 걸 계획하고 있던 전 노트북을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전 딱히 이런 거 틀려는 생각은 아니었는데 제 친구(펭귄)가 틀었음..
튼 김에 인증하기


게이온 인증 ㅋㅋ
오늘 게이온 2기 처음 봤네요ㄷㄷㄷ



엔젤비트 오프닝
피아노 치는 장면이 정말 인상적
전 피아노는 곡이 후져도 그냥 부드러운 선율이면 전부 좋더라구요
피아노라는 그 자체로<


ㅋㅋㅋㅋ
노트북 티비에 연결해 보긴 처음..
집 티비가 fullHD지원 하긴 하는데 케이블이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랄까 오늘 HDMI 질렀지만요 (...)
근데 학교는 RGB 케이블 써서 화질 안 좋으면 어쩌나 했는데 짱 좋더라구요
뭐, 애초에 블루레이도 아니었지만;


이건 그냥 의미 없이 우리학교 점심
우리 학교가 분당에서 급식 맛있기로 유명하다죠 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거 잔뜩~
꺼억~ ㅋㅋㅋㅋ


05-21 0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