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악!!!!!!!

노트북 님이 떠나셨습니다.. ㅠㅠ
무한 리부팅 으헝헝헝.....
막상 OS만 새로 깔면 될 일이지만 귀찮아요 ㅇ>-<
윈도우 PE로 부팅 해서 백업 하면 자료도 보존할 수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것도 귀찮네요
(OS 까는 것도 귀찮은 마당에 ㅋㅋ)

그나저나 7loader 믿을 게 못 되는군요;;
인증 받고 3달 정도 지나니까 인증 풀렸길래 다시 하려고 했더니 이번엔 무한 리부팅에 걸려버렸습니다 (...)
그래서 마침 시험 기간이니 잘됐다 싶어서 안 고치고 당분간은 데탑으로 써야겠습니다


오늘은 교회를 갔다 왔네요
요즘 3년만에 교회를 다시 다니고 있습니다
이유는 세 가지
1. 마음의 평화를 찾고 싶어서
2. 예수의 사상을 하나의 학문으로서 배우고 싶어서
3. 예쁜 여자애들 보러... ㅇ>-<

뭐 대충 이런 이유인데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ㅎ;
그나저나 교회 예배 할 때 자꾸 드럼이 거슬림.. 박자가 엉망이야 ㅠㅠ 으헝헝


그냥 그렇다고요 ㅋㅋ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05-21 0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