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렇다구요 ㅇㅅㅇㅋㅋ

1. 수련에 떠납니다...
여러분 그동안 즐거웠어요
라곤 하지만 2박 3일 동안 갔다 오는 학교 수련회<

2. JLPT N1 시험 접수했답니다
솔직히 저번에 2급 딴 거 많이 아쉬웠달까요.. 1급 볼 걸 그랬다는 후회가 좀 ㅋㅋ
사실상 커트라인 넘긴 건 72점 밖에 안 되지만 실수도 너무 많이 했고 (예전 글 보시면 암) 2급이라고 공부도 소홀히 했으니까요..
어쨌든 앞으로 시험기간 빼고 나면 공부할 시간은 한두달 있을 것 같은데 그 기간 동안 열심히 공부 하면 충분히 붙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월달에 JLPT 보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ㅋㅋ

3. 비탄의 아리아 2권 샀어요 으흐흐...
하지만 현실은 1권도 다 못 읽었음 orz...
저번에 학교 들고갔다가 야설 읽는다고 털리고 ㅋㅋㅋ
괜히 애들한테 일본어 초고수라는 인식만 심어주고.. 으헝ㅇ (내 실력이 들통날까봐 두려움 ㅋㅋ)
쨌든 원서 읽는 것도 독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매체가 될 수 있으므로 열심히 읽어야겠습니다..

4. 이제 슬슬 적응이 돼 가네요
방학 때 잉여라이프로 나날을 보내다가 갑자기 모의고사 등급을 보고 충격을 받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는 저입니다...
(웃을 일은 아니지만 5등급도 나왔다죠 ㅋㅋㅋ 사탐이라고 말 못함)
오늘은 수련회 가기 전 날이라서 야자가 없기에 이렇게 포스팅도 올리지만 평소엔 이런 긴 글 쓸 시간이 없다죠..ㅠ
그리고 저번에 멀라더둬님(이하 멀더형)이 불러서 건대를 갔는데 하루 종일 공부만 시켰어요
나인 투 나인이라고나 할까... ㅋㅋㅋ (AM 09:00 to PM 09:00)
밥도 사줘서 맛있게 먹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좋았던 듯. 나중에 또 불러주삼~ ㅋㅋ

별로 근황이랄 것도 없지만 이상 근황이었습니다<
05-21 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