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원리 수학 vs 라이브 고등 수학

님들, 전 가볍게 유머로 이 글을 쓰는데 이건 의외로 고뇌해 봐야 할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개념원리 수학과 라이브 고등 수학에 대한... ㅋㅋ
좀 허무한 내용임

일단, 개념원리 수학을 보겠습니다
표지에 보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죠
"하나를 알면 10개, 20개를 풀 수 있는 개념원리 수학"
네, 개념원리 수학을 풀면 하나를 알고 10개, 20개를 풀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 말이 사실일까요?
이 말에 대해 라이브 고등 수학은 반론을 내리죠 (...)


답이 없네요
님들도 고뇌해 보세요
이건 엄청난 문제에요!!

05-20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