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 3 리나(利奈) 루트 클리어


으하하.. 캔버스 3 리나루트를 클리어했습니다.
대략 시간 8시간쯤 걸렸으려나 ㄷ;
아무래도 원어로 플레이를 했더니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어서 스킵을 좀 했슴다 -ㅅ-;;ㄷ
쨌든 리나 루트를 중심으로 리뷰 들어갑니당!

아빠 : 이 내기에서 네가 이기면, 아빠도 더 이상, 너의 장래에 대해 이러니저러니 하지 않겠다

주인공은 그림을 매우 좋아하는데, 아빠랑 장래에 대해 마찰이 일죠
주인공은 계속 그림을 그리고 싶어하고 아빠는 그림은 취미로 삼고 다른 길로 나아갔으면 생각합니다
그래서 내기를 합니다. 바로 앵화(桜花)전에서 우승을 하면 그림을 계속 그리게 해주겠다는 그런 내용의 내기입니다.

유우타 : 응, 바이바이! (랄까 저거 스샷 잘못 찍었군 ㄷ)

주인공은 친구에게 여자 아이를 소개받습니다
저는 이 히로인 정말 맘에 들어서 보자마자 루트 ㄱㄱ 했죠 ㅋㅋㅋㅋㅋㅋ
쨌든 ~ 소개받아요!

남자학생C : 그렇게 경계하지 마. 그저, 같이 점심만 먹어주면 된다니까

근데, 학교에서 이 히로인이 괴롭힘 당하는 걸 봅니다.
그래서 도와주죠. 아무래도 주인공은 싸움을 잘하는가 봅니다. 이름만 대니까 바로 꺼져주는 -ㅅ-;
이렇게 해서 주인공에 대한 호감을 키워갑니다.


그다음은 중략.....ㄷㄷ (이해해 주셈)

그리고 둘은 사귀게 되고 엣치한 짓을 합니다.
밑에 거 펼치시면 HCG 나옴 ㅋㅋㅋ 미성년자분들 열지 마셈
랄까 나도 미성년자 OTL... (물론 수위에 맞춰서 모자이크 ㄷ)


↓↓↓↓↓↓↓↓↓↓↓↓↓↓↓↓↓↓↓↓↓↓↓↓HCG↓↓↓↓↓↓↓↓↓↓↓↓↓↓↓↓↓↓↓↓↓↓↓↓



리나 : 역시, 선배는 대단하다니까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바로 주인공이 앵화전에 입상한 것이죠 ㅎㅎ
해피엔딩!! 우옹 짝짝작



마지막으로 저의 감상이라고 한다면..
그저 일본어 실력이 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2급 한자를 확실히 외워두니까 미연시 할 때도 모르는 한자 별로 안 나오더군요
그리고 노래가사 볼 때도 항상 한자에 주의하고 ㅎ


Canvas 3 ~백은의 포트레이트~ 리나 루트 리뷰였습니다!

04-29 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