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윈도우7 드디어 됐습니다!! 미연시가!! ㅋㅋㅋㅋㅋㅋ

우와.. 저 진짜 도는줄 알았음
미연시 머신을 샀는데 미연시가 안 돼서 -ㅅ-;;
결국 시시한 문제였지만요

우옹 드디어 됐음.. 감동의 순간이였심
랄까 애초에 안 됐던 건 eden*이지만 -ㅅ-;; 왜 eden*이 캔버스 3보다 늦게 나왔는데 왜 캔버스3는 되고 그건 안 되는 거임!?
앜ㅋㅋㅋ

결론은 윈 7 쓰시는 분들 미연시 안 될 때는 그냥 설정 모조리 일본어로 바꾸는 걸 추천...ㄷ
제어판 -> 국가 및 언어 들어가셔서
형식 일본어로 바꾸시고
키보드 및 언어에서 언어 설치/제거 클릭하셔서 일본어 까신 다음 일본어로 바꾸시고
관리자 옵션에서 시스템 로캘 일본어로 바꾸시고
이렇게 하면 되던뎀..
아, 그리고 한가지 팁이라면요
컴퓨터 설정 다 일본어로 해놓으면 클박이나 등등 프로그램들 좆 to the 망 되거든요? 실행이 안 됨 오류 뜨면서
그래서 그런 프로그램 킬 때마다 바꾸기 귀찮잖아요? 재부팅 해야되니깐
그래서 차라리 저는 계정 하나 더 만들어서 그 계정을 미연시 전용으로 쓰시는 걸 추천

흐음.. 랄까 원래 그림으로 설명하려 했지만 갑자기 사진 업로드가 안 됨 티스토리가 미친 듯
저 위에 사진 하나 올린 다음 안 되는 거임 절대 귀찮아서가 아니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랄까 그냥 다 아실 것 같은데 혼자 짓걸여 봤구요
이것보다 전 eden*이 절실히 하고 싶습니다!!
근데 무슨;; 이건 win7의 문제이기 전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라는데 -ㅅ-;; 아 미침 진짜
혹시 eden* 깔아보신 분 제 네이트온 bin9733@naver.com 친추좀 해주세요;

그럼 이만 땜빵포스팅이였습니다..
04-29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