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능력시험 책 샀어요~

일본어능력시험 필출문제와 정답찾기요령 1급 독해
카테고리 외국어
지은이 이장우 (사람in, 2006년)
상세보기

일본어능력시험 필출문제와 정답찾기요령 1급...
카테고리 외국어
지은이 이장우 (사람in, 2005년)
상세보기

원래 12월 목표는 2급이었으나...
카사미즈씨의 꼬득임으로 1급으로 직진하기로 했어요
청해는 그냥 공부 안할거고... (귀찮음 테이프듣기)
이거 두개 공부하면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생각~?ㄷㄷ
카사미즈씨는 12월까지 1급 딸 수 있을거라 하셨지만
내생각엔 못함 ㅋㅋㅋ 일단 시도는 해볼 생각이지만 ..ㅠ
그리고 카사미즈씨 덕분에 정작 문법은 안사고 독해랑 문자어휘만 샀음 ㄱ-..
아앍!!!

이거 두개 샀더니 사은품을 주더군요.
한개는 잡지. 한개는 재미사수 효과만점 일본어 첫걸음... 뭐니.. 1급책 시켰는데 첫걸음은 뭐니 ㅋㅋㅋㅋ
그리고 잡지 오른쪽 상단애는 '무료로 배포합니다'라고 써있네요.. ㅋㅋ 이런 사은품이 좀 대박임

책은 사놓았지만, 당장 공부 시작 못할 것 같네요 ㅠ
수학숙제, 방학숙제 해야하니.. 아쒸이 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럼 다들 공부 열심히하세요~ ^^

p.s. 글 써놓고보니 카사형 이름을 막 팔아먹었군요 ㅋㅋㅋ 죄송함 카사형~♡
p.s. 카사형의 항의로 인해 전부 카사미즈로 고침 ㄷㄷ
p.s. 그냥 닉넴으로 쓰라고하셔서 카사미즈로 고침....... 웬지 추신이 세개나
03-29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