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히로림, 우시오림이 보내주신 축전, 쭈렛 실사 공개

1.이름갖다 장난쳐서 죄송합니다아 (쿵쿵쿵쿵)
2.이거 너무 정신없어.... 특히 저하트  지못미(쿵쿵쿵쿵쿵쿵쿵) 랄까 글자 좀더 아래에 할걸 (쿵쿵쿵쿵쿵쿵쿵쿵)
3. 이 사진...왠지 가지고 있을것 같아(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쿵)

10만힛이네요~ 자막제작가시니까 일단은 빨리 20만때리시겠지만 일단 화이팅이에요! 

제가....오히려... 축전 만드는데 더 부담이 가더라구요.... 허허허허허허허허허.....

-----------------------------------------------------------------------------------
읔 코토미 짱 귀여워요 ㅋㅋ
10만힛이라는 의미 있는 숫자를 그냥 넘길 뻔했는데 마히로림이 축전을 ㅎㅎㅎ
하트 모양에 화려한 글씨들 ㄷㄷ
정말 신경써서 만들어 주신 것 같네요
나중에 1만힛 하실 때 축전 드려야 할 텐데 전 말풍선 넣고 글자 넣는 게 세잇빠이라서 ㅋㅋㅋ..
어쨌든 마히로님 감사함니당 !!


네, 쭈렛땅 10만힛 축하해요
그리고 140자의 후유증으로 긴글 작성하기가 귀찮아요 (<ㅡ자랑은 아니얏!)
네, 고로 축하한다는 말로 끝낼게요 (너무 짧앗!)
뭐, 귀차니즘이 좀 발동해서 너무나 허접한 상태로 완성이 됐지만 그래도 받아주시길! wwwww
------------------------------------------------------------------------------------------------------------------------헤에... 우시오님이 축전을 다...
아 미코토는 좋은데 쿠로코가 거슬려 ㅋㅋㅋ (근데 미코토 코토미... 글자 순서만 바꾸면!?)
어쨌든 만들어주신 거에 의미가 있는 거임!
우시오림도 감사드려요~~

그리고 이제 저번에 말씀드렸던 제 실사 공개
보고 나서 후회해도 늦으니까
일단 숨을 가다듬고 준비가 되셨으면....



_M#]
04-28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