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워어어어어 김밥!!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김밥을 싸먹었습니다~☆
어머니께서 아니꼬와 하셨지만 그냥 해먹었어요 -_-;;

아 근데 이제 보니 모르고 사진 해상도를 400x240으로 ㄱ-;;;;;;;;;;;;;;;
똥화질이지만 걍 봐주세요 (.....)

김밥 준비하는 중
애초에 김밥 재료를 사온 것도 아니여서 걍 있는 거로 대충 했어요
김, 오이, 단무지, 당근, 햄, 계란, 밥, 김치, 깻잎, 깨, 참기름....
뭔가 김이 김밥 김이 아니고 그냥 재래식 김?? 이여서 구멍이 송송.... 덕분에 김밥도 좀 터지고 ㅋㅋㅋㅋ

완성~은 했는데 영 모양이 ㅠㅠ

단면도 엉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눈치 살살 보며 재빨리 솨삭 만드느라 모양은 못 냈습니다..
맛만 있으면 되죠 뭐!! (어이,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야!!)
떡이 아니니 상관 없겠죠 뭐 (?)

이상 잉여로운 일요일의 요리사 쭈렛이였습니다 ㅋㅋㅋ







04-19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