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오 님께 받은 졸업 축전, 내일 졸업식이닷! ㅋㅋ

조, 좋습니다!
뭔 캐릭터인지는 모르는데 린렌님 축전보다 내 거가 더 좋다능 으흐 ㅋㅋㅋ

그나저나 WELCOME TO THE HELL이라니 ㅋㅋㅋ
앜 너무해
아흥행하ㅣㅇ허댤ㅠㅠ
저도 우시오 님 고등 졸업 하시면 축전 드릴게요
무려 2년 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포토샵 하는 시간에 그림 고르는 시간에 오래 걸리셨다고 하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우시오 님 땡큐 베리마치~

그리고 내일 졸업식이네요!
드디어!! 랄까요..?
오히려 고딩 되는 거니 안 좋은 걸까요?
뭐, 그냥 아무 감정이 없네요
설레거나 기대 되지도 않고, 싫은 것도 아니고, 그냥 평소처럼 학교 가는 느낌이랄까요?
뭐, 어쨌든 내일은 졸업식~
린렌님도 졸업식 무사히 치르고 살아 돌아오시길 ㅋㅋ
05-11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