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5화 자막 지연 예정

얼마 전에 한국 미연시를 갖다가 일본 수출한다고

아는 형한테 한 -> 일 번역을 부탁을 받았습니다만..

 

전 가볍게 그냥 끄적끄적 해보려고 알았다고 했는데

돈도 좀 떼준다고 하고, 같이 하시던 앗사리 님이 일이 생기셔서 제가 아주 난감하게 됐네요 (......)

 

뭐 어쨌든 자막보단 이쪽이 중요한 일이라 오늘은 아마 쉴 듯합니다

오늘까지 1컷 번역 완료해야 되는데 아직 좀 남았거든요..

 

몇 안 되는 독자분들이지만 정말 죄송합니다 (__)

 

그나저나 걱정되는 건 새벽자막 안 하면 끝없이 늘어진다는 점이네요..

아응.. 뭔가 글러먹었어요 저는

 

 

p.s.

공익 간 아는 형이 여기 와 있다고 좀 나오라네요

집에서 덕질하니까 안대영 ㅋ

이럴 수도 없고 -ㅁ-..ㅋㅋㅋㅋ

자막은 새벽에나 올리겠네요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좌표를 알려주신다면 절이라도 하겠습니다

엉엉.

04-24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