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라이브 장난좀 쳐봤는데..

계속 도배하면 어디까지 가나 해봤는데.. 아예 IP를 연결 끊어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무정한 가가라이브!! ㅗ
요즘 하도 포스팅거리가 없으니깐 이런 쓸데없는 짓이나 하게되네요 ;ㅁ;//(아싸 포스팅 했다)
뉴스같은거라도 올려야 될까봐요 ㅠㅠ (물론 애니뉴스)
아하앍


p.s.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슴!

왜 투데이는 6인데 접속자는 11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투데이가 11명은 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렉인가 ㄷㄷ

p.s. 린렌님 덕분에 해결 ㅋㅋㅋㅋㅋㅋ
대신 썰렁해졌음 대화칸이 ㄷㄷ..
04-25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