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집사 2기 OVA 거미의 의도 자막 (116th)

아니, 한나가 늠름한 남자가 됐잖아 (.......)

흑집사 ova 거미의 의도 자막입니다
제목 거미의 의도(蜘蛛の意図)를 일본어로 읽으면 '쿠모노 이토'가 됩니다
그런데 거미줄(蜘蛛の糸) 또한 '쿠모노 이토'라고 읽기에 아마 말장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내용이 본편하고 가장 비슷한 분위기가 아닐까 싶네요
살짝 썰렁한 개그가 들어가면서도 등장인물 사이의 갈등(이랄 것도 없지만)을 드러내 주는 내용이에요
오랜만에 한나를 봐서 좋았는데 저건 뭔가!!
뭐, 목소리는 페어리 테일로 자주 듣고 있고 ㅎㅎ

오늘 할머니 데리고 외식 하고~ 집에 오니 시간이 늦어서 이제야 완성하네요
사실 번역은 6시경에 끝냈었다죠~ ;;
뭐, 어쨌든 재밌게 보세요 ^^

p.s. 아아니?
자막을 안 올렸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btitle by 쭈렛 (
http://zulet.wo.tc)
자막의 2차 업로드는 되도록 삼가주시길 바라며
불가피한 경우엔 꾸준한 수정본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오타, 맞춤법, 오역 지적은 댓글로 해주세요
허접한 자막이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
==========================

최근 수정 5월 29일 9시 50분 
04-25 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