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전에 대해

얼마전에 쿄우님의 20만 축전을 보시고 축전을 원하시는 분들이 폭주(는 아니잖아!)하고 있습니다
음.. 몇번이나 말씀드리듯이 저는 그림을 잘그리는게 아니고 잘 그리려고 노력하는겁니다
그러니깐.. 그림을 보기좋게 그리려면 시간을 정말 많이 투자해야 한다는 뜻이죠.
쿄님 축전 그릴때도 4시간 정도 걸렸지만
그래도 '내가 쿄님 자막 본게 얼만데'하면서 그렸어요 ㄷㄷㄷ
결론은 지금 축전 요청하신분들 다 그려드리려면 제 학업에 지장이 간다는 ㅠㅠ..
마음같아선 바로 다 그려드리고 싶지만... 천천~히 그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불법미인님, 코코페리님, 코나타의 마음님, 배치기&스자크님, 시리스님 이렇게 부탁 하신것 같은데 (몇분은 부탁하시진 않았지만 서운해하시는 것 같아서 ;ㅁ;//)
원하시는 이미지가 있다면 말씀하시면
제가 적당한 타이밍에 적당히 드릴게요 ㄷㄷ.. (코코페리님은 군제대 하고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축전 하나 그려주는게 그리 대단한 일은 아니지만 더이상 부탁하시면 곤란하다는 말을 하고싶었습니다.
근데 장난으로 서운한 듯이 말한건데 제가 그걸 진심으로 받아들였는지도 모르겠네요 ;ㅅ;..
마지막으로 의미없는 짤방... (잘 생각해보면 의미가 담겨있긴 함 ㅋㅋ)
04-20 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