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님 20만 Hit 축전~


쿄님 20만 힛토 축하해요 ><~
사실 아직 20만이 되진 않았지만 현재 시간적 여유가 없으므로 먼저 올립니다 (양해점 ㄷㄷ)

좀더 제대로 그리려고 했으나.. 앞서 말씀드렸듯이 시간적 여유가 없어요 ㅠㅠㅠ.. 쿄님 용서해주세요~~

200만히트를 하시면 그땐 제대로 그려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쿄님 자막 항상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블로그 크게 키워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미 크지만..)

모두들 쿄님의 20만 힛을 축하해주세요~

(여기다 올려도 되는건가..)

p.s. 쿄님 블로그 -> kyou.wo.tc (오른쪽 사이드바에 링크도있고요)
03-28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