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이라는 것이 참 흥미롭군요 ㅋㅋㅋ

정말 이 상태론 안 되겠다 싶어서 포토샵 좀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다가
오늘 우연히 눈에 띄어서 연습을 시작했습니다ㅎㅎㅎ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포토샵!! 정말 매력적인 녀석임



머리카락 곱슬머리 만들기 ㅋㅋㅋㅋㅋㅋ
많이 부자연스럽긴 하지만 대충 한 거라 제대로 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아 그건 그렇고 지금 보고 계시는 블로그 스킨 말입니다
저거 포토샵으로 작업한 게 아니고 그림판 수작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림 확대해서 지우개로 일일히 배경 지우고.. 배경 채우고 나누고..ㅠㅠ
그거 하는 시간에 포토샵을 배웠으면 더 빠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

아 어쨌든 열심히 해야겠심 너무 잼네요 ㅋㅋ
오늘은 이쯤에서 접고!
04-25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