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패 & 자막 제작자 연합 Ctrans 오픈예정!


KI Center Presents
한패 & 자막 제작자 연합 Ctrans가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Ctrans는 일본 게임의 한글화와 일본어 영상의 자막을 제작하시는 분들의 연합으로, 편의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번역하시는 분들의 빠른 정보교환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데에 취지를 두고 있습니다.
Ctrans에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 자막편집을 편하게! Ctrans만의 특별한 자막제작 프로그램 카나SMI
카나SMI는 기존 자막편집 프로그램의 복잡성을 개선한 에디터형 자막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복잡한 인터페이스(<SYNC Start=154634... 기타등등)을 개선하여 타임싱크를 찍을 때 00:00:00 등의 일반적 시간표기법을 사용하였으며, 0.01초 단위까지 섬세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막의 색상 등을 적용할 경우 인터넷에서의 일반적인 글쓰기시 색상변경과 같이 쉬운 에디터형 인터페이스를 채용하여 드래그 후 색상선택만으로 색이 변경되도록 하였습니다. 자신이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등에 대한 영상이 등록되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습니다.(여러 일본 자료사이트 연동) 자막을 완성하면 프로그램에서 바로 티스토리,네이버,이글루스 등의 블로그로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자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필요 없이, 프로그램에서 바로 글을 작성하여 등록합니다) 자막제작이 끝난 영상의 경우 Ctrans의 서버에 저장하여 자신의 컴퓨터에 오역 등 수정을 위하여 영상을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필요한 경우 서버에서 바로 로드하여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므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한눈에 보는 업데이트 자막! 카나리아 정보Tong! 위젯
카나리아 정보Tong! 위젯은 간편하게 블로그, 사이트 등에 달아 실시간으로 자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일일히 자막을 찾아다닐 필요 없이 카나리아 정보Tong! 위젯이면 곧바로 자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일별 신작 자막업데이트, 자막검색, 애니검색, 음악검색을 지원합니다.

※영상을 찾아다닐 필요 없이 Ctrans에서!
Ctrans에서 영상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교환하며, 영상이 뜨면 바로 작업에 들어갈 수 있도록 빠른 정보교환이 이루어집니다. 회원에게 대용량의 파일 업로드를 지원하여 느린 외국서버를 이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Ctrans에서 바로 영상을 올리고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 개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열악한 개발 상황에 한글화를 하시는 팀들에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클럽박스에 업/다운로드를 하고 팀 홈페이지가 없어 카페로 대신하는 등 어려움이 따랐으나, Ctrans는 팀 홈페이지 제공, 대용량 파일 업로드, 자료 영구보관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카페 가입따로, 파일 받기위하여 클럽박스 가입따로, 가입하고서도 50kb의 저속다운로드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하였습니다. 또한 팀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지원하여 자신의 하드 디스크처럼 파일을 열고 작업하고 저장하며 팀원들의 작업파일이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적용되도록 하여 편리성을 추구하였습니다.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을 찾으려면 검색을 한나절? NO!
기존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이 수백 가지의 사이트에 분산되어있던 탓에 이용자들은 돈을 지불하고 웹하드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거나 검색사이트에서 한참을 검색하였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Ctrans에서는 이러한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의 정보를 한데서 볼 수 있도록 하여 더욱 편리하게 한글화 패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Ctrans 한패 & 자막 제작자 연합에 참가 혹은 운영하실 초기 멤버분들을 모십니다. 한글화 패치를 진행중이거나 자막을 제작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trans 한패 & 자막 제작자 연합에서 도메인을 지원해 드립니다. 주소는 http://***.ctans.kr 이며, *** 부분에 원하시는 도메인을 작성하여 방명록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블로그 적용법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참조해주세요
* 오픈 예정일은 9월 1일이며 주소는 http://ctrans.kr 입니다.
------------------------------------------------------------------------------------------------------------------------이상 리아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자꾸 저보고 홍보해 달라고 구걸하셔서 -_-;;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04-20 02:25